비트만 PLYAS 비트만
공연일자 : 2018년 7월 1일(일)
공연시간 : 오후 5시
공연장소 : 모차르트홀
공연주최 : 세종솔로이스츠, OBS경인TV
공연가격 : 50,000원
공연문의 : 02-584-5494
 
     
   
 

- 2018년 인천뮤직, 힉엣눙크! 의 상임 예술가로 클라리넷 연주자, 작곡가, 지휘자로 세계무대를 종횡무진하는 외르크 비트만(Jorg Widmann)!

- 세계적인 클라리넷연주자 외르크 비트만의 클라리넷 현대음악 독주회!

- 독일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상임 작곡가 비트만이 작곡한 비트만의 작품을 비트만의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흔치 않은 연주!

- 외르크 비트만 최초 내한공연!

연주자 프로필



외르크 비트만(Jorg Widmann)
작곡가, 클라리넷 연주자, 지휘자로 맹활약하는 외르크 비트만(Jorg Widmann)은
현재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사상 첫 상임 작곡가이자 아이리쉬 챔버 오케스트라 상임 지휘자다. 클라리넷 연주자로서는 올 시즌만 비엔나 필하모닉(게르기에프 지휘), 버밍햄 시립 오케스트라, 파리 오케스트라(다니엘 하딩 지휘)를 포함한 세계 오케스트라들과의 협연이 예정되어 있다. 작년에는 뉴욕 카네기 홀에서 <비트만 시리즈>를 주최해서 그의 작품과 연주를 집중적으로 조명했다.



세계의 유명 오케스트라와 홀로부터 수많은 초청 연주 제안을 받고 있는 비트만은 이번 세종솔로이스츠와의 협연이 첫 내한공연이다. 루체른 페스티벌의 상임음악가를 역임한 비트만은 세종솔로이스츠가 주최하는 음악제인 ‘인천뮤직, 힉엣눙크!’ 의 2018년 시즌 상임음악감독이다.





프로그램





L. Berio Lied per Clarinetto solo
(1925-2003)

Peter Ruzicka Drei Stucke fur Klarinette solo (2012)
b. 1948

Mark Andre Atemwind
b. 1964

Jorg Widmann Fantasie fur Klarinette solo
b. 1973
Jorg Widmann, Clarinet